A Review Of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obtain the ideal YouTube experience and our most recent capabilities. Find out more

느그 부모님 롯데리아 케첩 훔치다가 미끄러져 넘어짐, 느그 부모님 정글짐 들어갔다가 못 빠져나오심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 생체탄은 본인 자힐이 안되기 때문에 치유 파동을 살짝 아껴두는 편이 좋다.

공격 영웅은 다양한 장비와 능력, 플레이 스타일로 적을 찾아내 교전을 벌이고 제거합니다. 두려움이 없지만 동시에 처치당하기도 쉬운 공격 영웅이 생존하려면 지원이 필요합니다.

실친들 다 골드~플렌데 나만 브론즈인게 존심상해섴ㅋㅋㅋㅋ플레만 찍자하고 열나게 하다가 다이아까지 와버렸당..

- 일명 윈풍참은 착지 직전에 근접 평타를 넣어 평타모션이 강제 캔슬시키는 기술로 익혀두면 좋다.

돌격 영웅은 피해를 흡수하고, 뭉쳐 있는 적들이나 비좁은 요충지 등 요새화된 오버워치 강의 지점을 부숴 버립니다. 돌격 영웅은 아군의 선두 자리에 서게 됩니다.

작성하신 오버워치 강의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제냐 광주대리기사제냐(유튜브 유제냐) 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갈망 아드로핀 삭제

해당 메일을 열어, 메일 본문에 게재된 오버워치 듀오 인증을 위한 링크를 클릭하시면 계정 생성의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쑥맥이었던 나도 오버워치 짬이 많아진 지금이야 온갖 등신을 차고 널리게 많이 만난 숙련자가 되어서

Report this wiki page